안녕하세요? SkyKiDS가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인사 및 업무 + 띵가띵가로... -_-; 글을 안...못 쓰고 있었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몇 자 적어봅니다. 물론 목적이 있는 글이고, 안 쓰면 아쉬운 일이 벌어질테니 꼭 써야만 합니다. -_-+ 그 목적이라 함은 이것입니다.
퓨전FNC inote X-KEY Cradle 제품을 사용한 이 사용기는 퓨전에프앤씨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며칠 전 업무를 마치고 쉬고 있을 때였습니다. 요즘 라즈베리 파이에 빠져서 이것저것 물품을 사려고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마이크로 SD 카드 및 블루투스 동글, 무선 랜 카드를 찾아보았죠. 그러다가 문득 다나와 커뮤니티 글을 읽게 되었는데, 바로 체험단으로 받은 제품 사용기였습니다. 다 읽어보고는 저도 한 번 해봐야겠다 싶어서...라기 보다는 할 일이 없어서...(-_-;) 라즈베리 파이에 어울릴 입력장치(키보드, 마우스) 체험단에 응모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는 응모한 사실을 머릿속에서 잠시 지워두고 살았는데, 당첨 문자가 왔네요. 얼른 다나와 사이트를 열어 확인하였고, 당첨된 그 제품이 바로 퓨전FNC inote X-KEY Cradle(다나와 링크는 여기)입니다.
(여러분도 무엇인가 응모를 하면 기억에서 잠시 지워두세요. 당첨확률이 올라가는 비결(까먹기 때문에?)입니다. 물론 로또 등 일확천금은 확률이 올라가봤자...)
퓨전FNC는 컴퓨터 주변기기뿐만 아니라 젠하이저 등 오디오 기기, 여행용품까지도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분야가 굉장히 넓네요. 추억의 다이요유덴 광미디어부터 시작하여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회사입니다.
아마 저도 이 회사에서 유통하는 제품을 최소 한 번 이상 사용했을 겁니다. 아, 당연하네요. 다이요유덴 CD, DVD를 사용한 적이 있으니 말이죠.
한가위 연휴로 인해 언제 배송이 될 것이라 공지를 한 시간보다도 늦게 배송이 되어 사람 속이 새까맣게 탔습니다. ㅠ.ㅠ 결국 제가 전화를 해서 출고날짜를 확인할 수 밖에 없었고, 박스도 없이 온 제품이 어찌나 반갑던지 맨발로 뛰쳐나가 제품을 받았죠.
포장 박스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흰색바탕에 빨간색 테두리로 쇼핑하다가 한 번쯤은 꺼내보고 싶다는 느낌을 받을 것 같습니다. 앞면에는 제품의 특징을 작은 그림으로 뒷면에는 글로 잘 적어뒀습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루투스 3.0
- 펜타그래프 방식 블록형 키보드
- 미니 키보드
- 최대 80시간 연속 사용
- 리튬 배터리로 전원 공급
- 크래들 제공
- 3모드(Windows, Apple, Android) 지원
다음은 키보드를 살펴보죠.
조금 더 자세히 키보드를 살펴봅시다.
- 키보드의 출생 자체가 다르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공부를 해보자면 안드로이드는 리눅스 기반이고 리눅스는 IBM PC 기반으로 Microsoft 운영체제와 같은 형태의 키보드를 사용하고, 애플은 자기 나름의 독자 키보드...역시 애플은 키보드도 혼자만의 길을 걷는군요. [본문으로]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KEYBOARD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너 잘 만났다! (0) | 2015.10.11 |
---|